기사상세페이지

화양면, ‘금강 변 꽃길 걷기 행사 및 학습발표회’ 개최

기사입력 2019.10.07 14:5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7일) 화양면, ‘금강 변 꽃길 걷기 행사 및 학습발표회’ 개최 (1).jpg

     

    [서천일보]지난 4일 화양면(면장 안정자)과 화양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노영근)는 공동주관으로 금강에서 ‘금강 변 꽃길 걷기 행사 및 학습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1부와 2부로 구성되어 1부는 금강 변에 활짝 핀 코스모스를 감상하며 걷는 걷기 행사가 펼쳐졌고, 2부는 1년 동안 주민자치센터에서 운영된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학습발표회로 실버로빅, 통기타, 에어로빅, 난타 공연을 선보이는 자리로 구성됐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화양면 관내 기관·단체장, 이장단, 새마을남녀지도자와 주민 등 200여 명은 화양면 행정복지센터에서 금강 변 꽃길을 따라 와초리 공원까지 이어지는 왕복 3km의 강변길을 걷고, 목적지에 도착해 주민자치센터의 전시품과 프로그램을 관람하며 유대와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행사에 주민자치위원회는 프로그램 발표뿐만 아니라 편안한 관람을 위한 좌석 배치, 간식 제공, 점심 대접 등 주민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로 큰 호응을 얻었다.

     

    노영근 주민자치위원장은 “주민들의 건강과 화합을 위한 오늘 행사를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해준 주민자치위원회 위원들과 관내 기관·단체장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 발전과 행복한 화양을 만들어나가는 데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