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뉴스목록
-
만나몰, 캘리포니아 체리협회와 체리 1+1 이벤트 진행진원무역(대표 오창화)이 캘리포니아 체리협회와 함께 자사 만나몰 웹사이트에서 21일부터 28일까지 체리 400g 한 팩 구매 시 추가로 한 팩을 증정하는 1+1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총 2팩의 체리를 배송받는 가격은 배송비 포함 1만1900원이다. 착한 가격으로 제철 체리를 즐길 수 있다. 캘리포니아에서 항공직송으로 받아 산지의 신선함이 그대로 살아있는 체리는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과 함께 담아 체리의 신선도를 유지한 채로 배송된다. 진원무역 오충화 상무는 “캘리포니아 체리는 체리 시즌이 시작했음을 알리는 체리로 맛과 품질이 우수하다”며 “캘리포니아 체리의 시즌은 짧지만 소비자들이 제철에 체리를 풍성히 즐기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착한 가격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자연치유 효능이 뛰어난 체리는 대표적인 항산화 식품으로 비타민 C와 유기산, 섬유질 및 칼륨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안토시아닌과 케르세틴이 풍부해 노화 원인인 활성산소를 억제하고 암을 예방하는 역할을 한다. 비타민 C와 비타민 E가 다량 함유되어 피부의 노화를 막고 탄력을 준다. 체리에 풍부한 칼륨은 혈압을 낮추고 맥박을 안정시켜 심혈관계 질환의 위험을 줄이는 역할을 한다. 체리를 고를 때는 꼭지가 싱싱한 녹색을 띠고 과육은 어둡고 진한 빛깔을 띠며 만졌을 때 알이 굵고 단단한 체리를 고르는 것이 좋다. 진원무역 개요 진원무역은 1979년 신뢰할 만한 과일 수입회사로 시작했다. 빠른 속도로 변화와 성장을 거듭하는 청과물 시장에서 먹거리에 대한 안전성과 더 좋은 품질을 원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발맞추어 세계 어느 시장에 내어놓아도 손색없는 질 좋은 국내 농산물을 유통 및 수출한다. 또한 세계시장에서 앞서가는 우수한 품질의 해외 농산물 브랜드를 수입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2012년부터 자사 쇼핑몰인 만나몰을 통해 소비자에게 저렴한 도매가격에 안정적이며 우수한 품질의 과일 상품을 보다 편리하게 공급해왔다. 2017년 말부터 라이프스타일 마켓으로의 변화를 선언하고 좋은 스토리를 가지고 본질에 충실한 제품을 발굴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
현대차, 더 뉴 그랜드 스타렉스 리무진 내·외장 공개현대자동차가 스타렉스 리무진의 확 달라질 모습을 예고했다. 현대자동차㈜는 21일(월) 고급감을 더하고 편의성을 대폭 높인 ‘더 뉴(The New) 그랜드 스타렉스 리무진’의 내·외장 이미지와 일부 사양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더 뉴 그랜드 스타렉스 리무진은 △신차급으로 바꾼 실내·외 디자인과 △6인승·9인승 2가지 모델 운영 등이 특징이다. 외장 디자인은 지난해 말 변경된 더 뉴 그랜드 스타렉스의 대형 캐스캐이딩 그릴과 가로형 헤드램프를 기반으로 프론트 및 범퍼 스커트와 사이드 스텝 등 리무진 전용 품목을 추가해 강인한 인상을 연출했다. 아울러 스타렉스 리무진의 실내 공간을 확장시켜주는 하이루프에는 에어로 다이나믹 디자인을 적용해 공력 성능을 향상시켰고 루프라인을 따라 흐르는 형태의 포인트 데칼을 넣어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현대차는 이전 세대에서 11인승으로 운영하던 스타렉스 리무진을 6인승과 9인승 두 가지 모델로 운영할 계획으로, 승합으로 분류되던 11인승과 달리 두 모델 모두 승용으로 분류돼 최고속도(110km/h) 제한을 받지 않는다. 특히 6인승 모델은 △21.5인치 전동 슬라이딩 모니터와 8인치 터치스크린 및 휴대폰 수납함 등을 적용한 ‘멀티미디어 파티션’을 1열과 2열 사이에 배치해 프라이빗한 공간을 확보했으며 △크렐(KRELL)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11스피커, 외장앰프) △리무진 전용 시트 등을 적용해 고객들이 이동 중에도 즐거움과 여유를 느낄 수 있도록 차별화된 사양을 적용했다. 현대차는 더 뉴 그랜드 스타렉스 리무진은 고급감을 더하고 멀티미디어 사양을 대폭 강화해 비즈니스뿐만 아니라 레저 등 일상용으로 이용하고자 하는 개인 고객들까지 만족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현대차는 다음 달 중 더 뉴 그랜드 스타렉스 리무진의 사양과 가격을 확정하고 판매를 개시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com
-
패스트캠퍼스, 유튜버들과 함께 하는 ‘유튜브 크리에이티브 토크 서밋’ 개최차세대 실무 교육시장을 선도하는 프리미엄 성인 교육기업 패스트캠퍼스(공동대표 박지웅·이강민)가 유튜브 마케팅 전문기업 유튜브마케팅코리아와 손잡고 19일부터 양일간 ‘유튜브 크리에이티브 토크 서밋(Youtube Creative-Talk Summit)’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유튜브 크리에이티브 토크 서밋’은 게임, 뷰티, 라이프스타일 등 여러 가지 분야에서 최다 구독자 수를 보유한 독보적 위치의 국내 유튜버 5인방과 리플컴퍼니 대표, 콘텐츠 제작 총괄 등이 함께 참여해 외부에 공개되지 않았던 유튜브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노하우를 전달한다. 세미나는 17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1인 미디어계의 선구자 ‘대도서관’, 아시아 뷰티 유튜버 Top 5 ‘라뮤끄’, 200만 유튜브 팬을 보유한 유행어 제조기 ‘보겸’, 평범함을 거부하는 베이킹 선두주자 ‘순백설탕’, 국내 라이프앤스타일 분야 크리에이터 중 최다 조회를 기록한 ‘보고싶진아’ 등이 연사로 참여해 콘텐츠 제작 노하우 및 컬래버레이션 마케팅의 실제 사례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또한 유튜브 인플루언서뿐만 아니라 리플컴퍼니 최마태 콘텐츠 제작총괄, 리플컴퍼니 허윤 대표, 뉴미디어 콘텐츠 에이전시 Ripple_S 등 마케팅 제작 전문가들이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현주소와 미래에 나아갈 방향에 대해 심도 있는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광고주의 입장에서 유튜브 마케팅 전반에 대한 궁금한 점들을 해결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이 구성되어 있다. 유튜브마케팅코리아와 서밋을 공동 기획한 패스트캠퍼스의 비즈니스·외국어 팀 서유라 부장은 “이번 세미나는 국내 게임, 엔터, 뷰티, 푸드 전문 정상 크리에이터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흔치 않은 자리”라며 “톱 인플루언서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모든 크리에이터들은 물론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시도하고자 하는 광고주의 입장에서도 많은 인사이트를 얻어가실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5월 19일~20일 오후 3시부터 진행되는 ‘유튜브 크리에이티브 토크 서밋’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패스트캠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fastcamp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