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서천군 2019 모두가족 한마당 '성료'

기사입력 2019.10.22 13:5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22일) 서천군 2019 모두가족 한마당 성료 (1).jpg

     

    [서천일보]서천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김재현)는 지난 19일 서천중학교 강당에서 관내 가족 300명이 모인 가운데 2019 모두가족 한마당을 성황리에 종료했다.

     

    이날 행사에는 노박래 서천군수를 비롯한 관내 기관·단체장, 충남도 내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장들이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모여 자리를 빛냈다.

     

    행사의 1부에는 오색앙상블과 반올림의 색소폰 축하 공연을 시작으로 기념식이 열렸으며, 2부는 어린아이부터 어르신까지 모두가 함께하는 가족명랑운동회가 열려 가족 구성원들끼리 화합과 소통의 시간을 만들었다.

     

    김재현 센터장은 “모두가족 한마당을 통해 가족 내 소통이 원활해지고, 긍정적인 유대감 형성으로 가족들이 건강해지기를 바란다”며 “조손·한부모·다문화·일반 가정 등 다양한 가족이 한 곳에 어울려 공감대를 형성해가며 화합을 이루는 서천군이 되도록 다양한 사업을 펼쳐나가겠다”고 의지를 전했다.

     

    서천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가족의 유형별로 이원화돼있는 가족지원 서비스를 유형에 상관없이 보편적이고 포괄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아이돌봄 서비스, 다문화가족 대상 한국어 교육, 가족 교육, 개인 및 가족 상담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어 전화(041-953-1911)로 문의하면 상담과 안내를 받을 수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