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함께해서 더 즐거운 ‘은빛나래 생신잔치’...독거노인 초청해 생신잔치 열어

기사입력 2019.09.19 13:3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19일) 장항읍, 함께해서 더 즐거운 ‘은빛나래 생신잔치’.JPG

     

     [서천일보]서천군 장항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오세대, 조정환)는 지난 18일 서천군청소년수련관에서 관내 독거노인 50명이 참여한 가운데 ‘은빛나래 생신잔치’를 열었다.

     

    은빛나래 생신잔치는 장항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이하 협의체)에서 3회째 진행하고 있는 특화사업으로 노인들과 생일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 행복한 노년을 응원하고자 마련됐으며, 노박래 서천군수, 조동준 서천군의회의장 등이 참석해 주민들의 건강과 장수를 기원했다.

     

    이날 행사는 협의체와 희망나눔 업무 협약을 체결한 해양생물자원관(관장 황선도)과 장항읍 좋은 이웃 9호인 서천군새마을금고(이사장 박승규)에서 기념품을 전달하고 자원봉사에도 참여해 원활한 행사 진행을 도왔다.

     

    또한, 서천군청소년수련관과 성일복지원에서는 장소와 차량 지원 등을 통해 행사 진행을 도왔고 성일어린이집, 장항고고장구동아리, 장항색소폰동호회, 가수 임홍 씨가 재능을 나누며 눈과 귀가 즐거운 공연을 주민들에게 선사해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

     

    오세대 협의체 민간위원장은 “바쁜 와중에도 주민들을 위한 뜻깊은 행사에 동참해준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통해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backward top home